자주하는질문 리스트 : 학생지원 : 학생서비스 : 대림대학교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기티 문의사항은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질문대림대학교 알리미앱 재설치 후 인증번호가 안 올 경우
    • 답변
      하단 참고

      스마트폰 A/S등으로 인하여 초기화 후 대림대학교 알리미앱을 재설치 후, 인증번호 요청 시 인증번호가 안오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는 학생포털시스템→학생이력의 학생메뉴→학생카드관리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스마트폰의 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 학생카드관리의 휴대폰 번호를 스마트폰의 전화번호로 수정하고 인증번호를 재요청하면 됩니다.

       

       

  • 질문대림대학교 자체 무선랜(DaelimUC Wi-fi)을 접속하고 싶은 경우
    • 답변

       

      하단 참고

      대림대학교 자체 무선랜(DaelimUC Wi-fi) 사용안내

      1. PC에서 학생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Wi-fi 전용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학생포털시스템 상단→Wi-fi 전용 비밀번호 미등록 클릭)

      2. 새로 생성한 비밀번호를 스마트폰(단말기)에 Wi-fi 전용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Wi-fi 전용 비밀번호 등록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선 등록이 불가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행정부서공지 no.936번 글을 참고 바랍니다.

      url : https://www.daelim.ac.kr/hme/wonderful/bbs/adminNoticeView.do?bbs_seq=110817

       

      하단 참고

      링크 마우스 오른쪽 클릭! 새탭에서 열기 or 새창에서 열기

       

  • 질문대림대학교 이메일(MS Office 365 메일)을 만들고 싶은 경우
    • 답변

      하단 참고

      MS Office 365 메일(대학교 이메일) 발급 안내

      1. 대림대학교 학생포털시스템에서 "Office 365"을 클릭 합니다.

      2. 학생메뉴얼을 클릭합니다.  

      3. 학생메일 가입 및 MS Office 365 설치 가이드 메뉴얼 파일이 열리면 메뉴얼 파일을 참고하시어 진행 하시면 됩니다.

      * 단, 사용자 PC에 PDF 파일을 보거나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표적인 PDF 파일 보기 소프트웨어 : 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주소 → http://get.adobe.com/kr/reader/enterprise/

       

      하단 참고

       

      링크 마우스 오른쪽 클릭! 새탭에서 열기 or 새창에서 열기

       

       

  • 질문오렌지 저장버튼 또는 로그인이 정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 답변

      하단 참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안내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등록 안내에 관련하여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1.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사이트(s)클릭.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https://hs.daelim.ac.kr , http://hs.daelim.ac.kr 사이트 등록 추가.

      2. 위의 처리 이후 Explorer 창 재시작.

       

       

  • 질문스마트폰 변경 후 전자출결이 안 될 경우
    • 답변
      전자출결시스템에 변경된 스마트폰을 인증하는 절차는 교육행정팀 전자출결 담당 031-467-4786 또는 소속 학과의 학과행정선생님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