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서공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부응하고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배움터가 되기위해 열린마음으로 소통의 창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행정부서공지 상세보기
제목 2018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
글쓴이 교육행정팀 등록일 2018-01-16 AM 10:11 조회수 3019
파일

   

   

2018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 공지

   

 

 

1. 복학 신청 기간 : 2018년 2월 12일(월) ~ 2월 28일(수)

. 온라인(인터넷) 복학 신청 대상 학과 학생들은 학생포털시스템에서 2월 12일(월)부터 복학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학교방문) 복학 신청 대상 소속 학과 학생들은 2월 12일(월)부터 학교(원스톱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복학 신청을 합니다.

. 폐과(재료정보과, 영어과, 중국비즈니스과) 소속 학생은 복학 수속과 동시에 전과 신청을 해야 하므로 반드시 2월 14일(금)까지 학교

      (원스톱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조기복학을 원하는 학생은 학교(원스톱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복학 신청을 해야합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 기간이 2월 14일(수)까지 이므로 전과를 희망하는 복학예정자는 2월 14일(수) 까지 복학수속과

   함께 전과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 2018학년도 1학기 개강일은 3월 5일(월)입니다. 개강 전까지 복학 수속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복학 신청 방법 :

복학 신청방법은 학과별로 온라인(인터넷) 및 오프라인 (학교방문)으로 구분하여 복학을 신청합니다.

       

가. 온라인(인터넷) 복학 신청 학과

기계과(기계설계과 포함), 메카트로닉스과, 산업경영과, 토목환경과, 모바일인터넷과(유비쿼터스컴퓨팅전공, 웹콘텐츠전공 포함), 디지털

전자과(구 디지털전자전공), 자동화시스템과, 컴퓨터소프트웨어과(구 소프트웨어전공), 의공융합과, 전기과, 아동문헌정보과(문헌정보과),

비서사무행정과(구 국제사무행정과), 사회복지과(구 사회복지전공), 유아교육과, 호텔관광과(구 호텔관광경영전공), 언어재활과

 

○ 온라인(인터넷) 복학신청기간 및 방법 : 2018년 2월 12일(월) ~ 2월 28일(수)까지

대학 홈페이지 → 학생포털시스템 선택 → 로그인 → 학생이력 → 복학신청

※ 온라인 복학 신청 완료 후 처리상태가 신청에서 승인으로 변경되었을 때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나. 오프라인(학교방문) 복학 신청 학과

건축과, 실내디자인과(구 인테리어디자인과), 건축설비소방과(빌딩설비전공, 소방안전관리전공 포함), 자동차과, 전기과, 전자통신과

(U-네트워크전공 포함), 방송음향영상과(디지털미디어기술전공, 방송음향영상전공 포함), 경영과(광고홍보전공, 경영전공 포함), 세무회계과

(세무회계 전공, 부동산경영전공 포함), 항공서비스과, 스포츠지도과(구 사회체육과), 호텔조리과(호텔조리전공, 호텔외식조리전공 포함),

호텔외식서비스과(외식산업전공)

   

○ 오프라인(학교방문) 복학 신청 기간 : 2018년 2월 12일(월) ~ 2월 28일(수)까지

 

3. 통폐합 및 분과, 학과명 변경 등의 사유로 소속 학과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o  경영과 : 광고홍보전공, 경영전공

o  세무회계과 : 부동산경영전공, 세무회계전공

o  컴퓨터소프트웨어과 : 소프트웨어전공

o  모바일인터넷과 : 유비쿼터스컴퓨팅전공, 웹컨텐츠전공

o  건축설비소방과 : 빌딩설비전공, 소방안전관리전공

o  전자통신과 : 전자통신전공, U-네트워크전공

o  방송음향영상과 : 디지털미디어기술전공, 방송음향영상전공

o  호텔관광과 : 호텔관광경영전공

o  중국비즈니스과 : 중국비즈니스전공

o  비서사무행정과 : 국제사무행정과, 비서행정과

o  호텔조리과 : 호텔조리전공, 호텔외식조리전공

o  호텔외식서비스과 : 외식산업전공

o  실내디자인과 : 인테리어디자인과

o  스포츠지도과 : 사회체육과

o  아동문헌정보과 : 문헌정보과

 

4. 유의사항

가. 복학 대상자 중 군 입대 예정자나 휴학 기간을 연장하고자하는 학생은 3월 14일(수)까지 반드시 휴학 변경 또는 연장 신청을 해야합니다.

나. 주소 및 개인 연락처가 변경된 학생은 학생포털시스템에서 수정해야합니다.

     변경방법 : ① 학생포털시스템 로그인 ② 학생이력 선택 ③ 학생메뉴 선택 ④ 학생카드 관리에서 변경

다. 복학생 등록금 납부방법(등록 기간 : 2018년 2월 20일(월)부터 납부) 학생포털시스템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별 본인 가상계좌로

     등록 금액을 납부 기간 내에 납부 해야 합니다.

라. 수강 신청은 복학 수속 절차를 완료한 후 2월 12일(월)부터 학생포털시스템에서 신청하면됩니다 . 단, 졸업유보자는 원스톱서비스센터

     (성적)를 방문하여 수기로 수강 신청을 하여 신청 학점에 따른 등록금 고지서를 발부받습니다.

마. 2016학년도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이 도입되어 수강 신청한 강좌별로 본인 소유의 스마트폰으로 출석 여부를 확인합니다.

바. 폐지된 학과(재료정보과, 영어과, 중국비즈니스과) 학생은 현재 소속된 학과에 복학 수속 절차를 완료한 후 지도교수의 승인을 얻어 2월

     14일(수)까지 전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 복학 대상자 중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먼저 현재 소속 학과에 복학 수속 절차를 완료한 후에 2월 14일(수)까지 전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 변경된 연락처를 정정하지않아 연락이 두절되거나, 복학 기간 내에 휴학 연장 또는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학칙 제27조에

     의거 미복학 사유로 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5. 문의처 :

① 복학 및 등록 관련 : ☎ 031-467-4713, 4715(교육행정팀 및 원스톱서비스센터 학적 담당)

② 수강 신청 관련 : ☎ 031-467-4714(원스톱서비스센터 성적 담당)

③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 관련 : ☎ 031-467-4721, 4722, 4723(원스톱서비스센터 장학 담당)

④ 예비군 신고 : ☎ 031-467-4724(학생복지팀 예비군 담당)

 

 

  교 무 처 장

 

다음글 다음글 2018학년도 1학기 전과 시행 안내
이전글 이전글 취업지원처 사무실 이전 (임곡관 2층, 구 호텔관광과 사무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