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서공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부응하고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배움터가 되기위해 열린마음으로 소통의 창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행정부서공지 상세보기
제목 2018 학 년도 1 학기 등록금 3차 납부 안내
글쓴이 교육행정팀 등록일 2018-03-12 AM 09:19 조회수 436
파일
2018 년도 1 학기 등록금 3차 납부 안내

 

 

1) 등록금 납부 대상자 : 2018 학년도 1 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 학사학위 ( 전공심화과정 ) 학생

 

2) 등록금 납부일자 : 2018 년 3월 12 일(월) ~ 3월 23일(금) 오전 9시 오후 4 시 이전까지

      오전 9 시부터 오후 4 시까지 ( 은행 업무시간과 동일 ) 등록금 납부 가능합니다 .

     공휴일 ( , 일요일 포함 ) 은 등록금 납부를 할 수 없습니다 .

      추가 납부기간은 추후 대학홈페이지 행정부서 공지사항을 참조 하기 바랍니다 .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8 2 월 12 () 부터 대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4) 등록금 납부 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학생의 은행별 가상계좌로 이체하면 편리합니다 .

 

5) 문의 사항

     o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 : 교육행정팀 ( 031-467-4713, 4715)

     o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장학 ( 031-467-4721, 4722, 4723)

 

 

                                     

    교 무 처 장

 

다음글 다음글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 청년지원단 "시우"’ 2기 모집 안내
이전글 이전글 2018학년도 1학기 동반성장 튜터링 참여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