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부서공지 게시판 상세페이지 : 공지사항 : Wonder-Full Daelim : 대림대학교
행정부서공지 급변하는 사회환경에 부응하고 학생들에게 재미있는 배움터가 되기위해 열린마음으로 소통의 창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행정부서공지 상세보기
제목 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글쓴이 교육행정팀 등록일 2018-09-14 PM 13:50 조회수 117
파일

1. 등록금 납부 대상자

   2018 학년도 1 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 학사학위 ( 전공심화과정 ) 학생

2. 등록금 납부일자

       2018 9 17 ( ) 9 21 ( ) 오후 4 시까지

오전 9 시부터 오후 4 시까지 ( 은행 업무시간과 동일 ) 등록금 납부 가능합니다 .

공휴일 ( , 일요일 포함 ) 은 등록금 납부를 할 수 없습니다 .

추가 납부기간은 추후 대학홈페이지 행정부서 공지사항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18 8 09 ( ) 부터 대림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4. 등록금 납부 방법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학생의 은행별 가상계좌로 이체하면 편리 합니다 .

5. 문의 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사항 : 교육행정팀 ( 031-467-4713, 4715, 4759)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장학 ( 031-467-4721, 4722, 4723)

 

 

교무처장

 

 

다음글 다음글 2018년 2학기 학생예비군 훈련계획 알림(재공지)
이전글 이전글 정문 무빙워크 공사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