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대림대학교의 주요공지를
알려드립니다.
장학/대출 · 근로장학 리스트
2023년도 월곡주얼리장학생 선발 안내
을 선발합니다.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과 함께 미래를 꿈꾸며 도전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 대상/ 주얼리 분야로 뚜렷하고 명확한 꿈을 가지고 있으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과 준비 그리고 역량과 잠재력이 있는 고등학생, 대학생 지원내용/ · 가. 선발된 장학생에게 1 년 간(12 개월) 매월 장학금 지급 (생활비 장학금) o 고등학생: 180 만원(월 15 만원) o 대학생: 240 만원(월 20 만원) 나. 선발된 장학생은 매월 ‘드림스토리(꿈을 위한 성장일기)’를 제출하고, 꿈을 찾는 여정을 재단과 나눔. 다. 자신이 꿈꾸는 분야의 전문가와의 1:1 멘토링 (연 2 회 이상) 라. 오픈클래스, 워크샵 등 별도의 프로그램 제공 신청 방법/ · 와 관련 증빙서류를 홈페이지에서 신청 o 가. [서식 1] 월곡주얼리장학생 꿈 계획서(소정양식) 1 부 o 나. 재학증명서 1 부 o 다. 생활기록부(고등학생에 한함) 1 부 o 라. [서식 2] 드림서포터 추천서(소정양식, 선택사항) 1 부 *신청서 양식은 홈페이지(w-jewel.or.kr)에서 다운로드 하고, 반드시 PDF 로 변환해 신청하세요. *접수가 완료되면 개별 문자 안내 드리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전형 방법/ · 1 차 서류심사와 2 차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 · 자신의 꿈을 지지해 줄 드림서포터(담임교사, 지도교수, 멘토)의 추천서 제출 시 가산점 부여 *꿈 계획서로 서류 심사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공지합니다. *서류가 미비하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선발 제외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드림서포터는 부모, 형제 등 친인척 제외 신청 기간/ 2023. 03. 31(금) 오후 6 시까지 문의/ · wjf.contact@gmail.com · 02-747-1859 -(재)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 " src="https://dam.daelim.ac.kr/attach/namo/images/000099/2023년_월곡장학생모집_포스터.png">
2023.03.13
2023-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희망사다리 I유형) 신규장학생 선발 신청 안내
2023-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 I유형) 참여를 희망하는 2학년 이상 재학생은
아래 내용과 첨부파일을 모두 숙지하고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기한 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 세부일정
가. 신청기간: 2023. 3. 6.(월) ∼ 3. 31.(금) 18시
나. 신청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모바일APP 이용
2. 신청 기본요건
가. 대한민국 국적자로 2학년 이상이며 직전학기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재학생
3. 지원유형
가. (취업지원형) 중소, 중견기업 취업희망자 또는 취업자
나, (창업지원형) 우리대학은 참여하지 않음
※ 장학금 기존 수혜자가 편입한 경우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전문대 장학생이 졸업 후 전공심화 또는
4년제 편입하는 경우, 편입한 첫 학기에 한해 신규로 재신청 가능
4. 지원내용
가. 등록금 : 학기당 등록금 전액
- 수혜 학기 중복지원 여부 및 등록금 액수에 따라 장학금액 변동 가능
나. 취업지원금 : 학기당 200만원
* 직무기초교육을 미이수한 학기에 지급된 취업지원금은 전액 반환 및 다음학기 취어지원금 미지급
5.. 의무사항
가. (보증보험 가입) 의무종사 불이행 시 장학금 반환을 위한 보증보험 가입 필수
나. (학적변동) 재학생에 한해 지원하며, 제적, 자퇴 시, 장학생 자격 상실
* 장학생 선발 이후, 휴학은 종류(명칭)에 관계없이 최대 3년(6개 학기)까지 가능하며 3년 초과 시
계속장학생 자격 상실
다. (의무교육) 장학생 신청 시 온라인사전교육 및 진단평가 이수하여야 하고,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과정을
이수하여야 함
라. (의무종사) 졸업 후 중소기업 취업에 대한 의무[수혜 횟수(학기) X 6개월(180일)]가 있으며, 의무 불이
행 시 장학금과 지원금 전액 환수
6. 신규 장학생 신청 방법
- 첨부파일 '신규장학생 학생신청 매뉴얼' 참조
① 장학금 신청서 작성(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② 온라인 사전교육 이수 및 진단평가 진행(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③ 보증보험 가입 및 조회 동의(SGI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및 서약사항 확인
※ 신청기간 내 반드시 온라인사전교육 이수 및 진단평가 진행하고 보증보험 가입 및 조회 동의를 완료하여
야 장학 신청이 완료됨
※ 온라인사전교육을 모두 이수한 후 진도율이 100%, 이수여부가 ‘이수’로 변경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 보증보험 전자서명 기간은 대학추천 완료자에 한하여 별도 공지 예정
7. 유의사항
가. (장학생 선정) 장학금 신청 완료자 중 대학의 추천 및 심사과정 등을 거쳐 최종 장학생으로 선정
- 온라인사전교육 및 진단평가를 이수하지 않은 학생은 추천 불가
나. (계속장학생의 참여) 신규 장학생 중 계속해서 장학생 자격을 유지하는 자를 계속장학생이라고 하며,
학생의 별도 신청 불필요
- 신청절차는 생략되나, 지원학기마다 대학의 추천 및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여부 결정
- 최종 재단 심사 전 보증보험 조회 동의 필수
2023.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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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부서공지 리스트
「2023 경남 K-다지인 어워드」 개최 안내
「2023 경남 K-다지인 어워드」 개최 안내
가. 행 사 명 : 2023 경남 K-디자인 어워드(Gyeongnam K-Design Award)
나. 참여대상 : 전 세계 고등학생(만 16세 이상), 대학(원)생, 일반인, 기업체
다. 공모분야 : 제품/공예, 시각/정보, 디지털미디어/콘텐츠, 공간/환경/서비스
라. 공모주제 : 자유주제, 특별주제(우주항공) 중 선택 응모 가능
마. 시상규모 : 시상금 총 4,000만원(대상 1,000만원)
바. 주최/주관 : 경상남도/경남테크노파크
사. 개최일정
(1) 공 고 일 : ′23. 3.29.(수)/경남 K-디자인어워드 누리집(http://gnk-designaward.net)
(2) 1차 접수 : ′23. 9. 1.(금) ~ 9. 15.(금), 온라인(http://gnk-designaward.net)
(3) 2차 접수 : ′23.10.16.(월) ~ 10. 20.(금), 실물작품
(4) 결과발표 : ′23.10.27.(금)
아. 문 의 처 : (재)경남테크노파크(☎055-259-3615, E-mail : gntpyj@gntp.or.kr)
붙임 「2023 경남 K-디자인 어워드」 개최 요강 1부. 끝.
2023.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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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리스트
2023학년도 1학기 군 학점인정(군 복무경험, 군 교육훈련, 사회복무요원) 안내
1. 군 학점인정(사회복무요원 포함, 군 복무 완료 후 입학자 제외,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제외)
국방부 -「군복무경험 학점인정」정책설명 자료
국방부 -「군복무경험 학점인정」정책설명 자료
* 모든 군 복무자에게 부여하는 것이 아닌 참여한 인원에 한해 선별적 부여
구분,취득가능학점,제출서류 항목 순으로 군학점인정 안내
구분
취득 가능 학점
제출서류
군 복무경험
※ 군 복무 중 사회봉사, 인성교육,
리더십, 기초체육 등 다양한
교육적 경험에 참여한 자에 한함
1학점 : 교육/봉사시간 45시간 이하 또는 군복무경험 이수 1건
전역증(군 경력증명서),
사회복무요원 경력증명서
2학점 : 교육/봉사시간 46시간 이상 또는 군복무경험 이수 3건 이상
군 교육훈련
군 교육훈련기관의 취득학점
군 교육훈련 학점인정서
* 군 복무경험은 교육시간을 우선으로 인정하며, 교육시간이 안나오는 경우만 이수 건수로 인정함.
* 우리대학 입학 이후 이수 실적만 인정하며, 동일건을 학기별 중복으로 신청할 수 없음.
* 교내외 전체 P/F 학점은 최대 6학점까지만 인정함.
- P/F학점 : 군 학점인정(군 복무경험, 군 교육훈련), 어학(국제교류원),
봉사(학생복지팀), BeAce:직업세계와 자기계발(취업지원팀), 사업단 P/F 등
* 붙임 증빙서류[전역증(군 경력증명서), 군 교육훈련 학점인정서, 사회복무요원 경력증명서]에 표기된 자료 외에는 인정하지 않음. *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은 인정에서 제외함.
2. 군 복무경험 및 군 교육훈련 학점 신청 방법
* 군 학점인정 온라인 신청 (학생포털-학생이력관리시스템) * 학점인정 절차 : 대학홈페이지 군 학점인정 신청(증빙서류 업로드)
=> 담당자 확인 : 승인(1차 접수: 서류심사), 미승인(증빙서류 미비)
=> 최종 심사 완료 후 학점인정: ~ 4.28(금) 예정 * 최종승인: 졸업학점 P/F 학점으로 인정함.
3. 접수기간 : 2023. 4. 3(월) 10:00 ~ 4. 7(금) 17:00, 5일간
(※신청 기간 종료 이후에는 2023학년도 2학기에 신청 가능함.)
주의사항 안내
※ 주의사항 안내 :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위변조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학점인정을
받은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졸업한 후라도 학칙 제40조(성적의 취소)에 의거
학점인정을 취소하며, 학칙 제42조의2(전문학사학위수여의 취소)에 의거 졸업을 취소합니다.
2023.02.17
[재공지] 2023학년도 1학기 전과 시행 변경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전과 신청 변경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전과신청과 관련하여 변동사항이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내용을 안내합니다.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내용 ※
- 교원 및 의료인 양성과 관련되는 모집단위를 제외하고는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제한 폐지
1. 전과 목적
- 학칙 제22조, 학사규정 제5조, 전과시행지침에 따라 재학생들에게 자질과 적성에 맞는 학과를 다시 선택하는 새로운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교육적 손실을 최소화하고 계속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
2. 전형일정 및 방법
구분, 일정, 내용 순으로 이루어진 전형일정 및 방법 안내표
구분
일 정
내 용
전과 신청 원서 접수 기간
2023. 2. 13.(월) ~ 2. 22.(수) 17:00 까지
교육행정팀에 제출
전입 학과 전형 심사 기간
2023. 2. 23.(목) ~ 2. 24.(금)
전입 학과(부)별로 실시
전과 합격자 발표일
2023. 2. 24.(금)
18시 이후, 합격자 SMS를 통해 개별 통보
3. 전과신청 대상, 전과신청 절차, 제출서류
가. 전과신청 대상
- 수업연한이 2년인 경우 : 1학년 2학기 ~ 2학년 1학기 전과신청 시기의 재학생 중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
- 수업연한이 3년인 경우 : 1학년 2학기 ~ 3학년 1학기 전과신청 시기의 재학생 중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
- 폐지 학과로 복학예정인 학생(재료정보과, 영어과, 중국비즈니스과, 산업경영과, 스마트팩토리과(1학년), 전자 · 통신과(1학년))
나. 전과신청 절차
전과신청서 작성 → 전과신청서 제출(현 소속학과) → 전과 편입학과 심사 → 합격자발표(개별통보)
- 복학예정인 학생의 전과신청 절차는 기존 소속학과로 복학을 한 뒤 신청할 수 있음
다. 제출서류
- 전과신청서 1부(첨부파일 참조)
- 성적증명서 1부
4. 전과의 제한
가. 예체능 특기자로 입학한 학생
나. 산업체 위탁 과정으로 입학한 학생
다. 전문계 고교와의 연계 교육으로 입학한 학생
라.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으로 입학한 학생
마. 유아교육과, 반도체과로 전과를 할 수 없음(타 학과에서 반도체과로의 전과는 전과지침에 따른 정원 초과로 2023년 1학기 접수를 받지 않음)
※ 단, “가”부터 “라”까지의 경우 학교의 사정에 따라 모집단위 및 학과 폐지에 의한 경우는 예외로 함
5. 전과신청 시 유의사항
가. 계열에 구분 없이 전과 허용
나. 2년제 학과에서 3년제 학과로 전과한 경우 수업연한을 3년제로 연장한 것으로 봄
다. 전과는 재학 기간 중 총 2회까지만 허용됨
라. 전과생의 등록금은 전과 승인 후 전입 학과(부)의 등록금으로 납부를 해야 함.
단, 전과를 허가받은 학생이 휴학 전 전출학과에 등록금을 기 납입하여 등록금액이 존재하는 경우 등록금은 기 납입한 등록금으로 대체함
6. 전과 합격생 유의사항
가. 전과가 허가된 학생은 편입되는 학과(부)의 교육과정에 따라 필수교과목과 최소 전공학점을 이수해야 함
구분, 2년제 최소전공학점, 3년제 최소전공학점 순으로 이루어진 전과 합격생 유의사항 안내표
구분
2년제 최소전공학점
3년제 최소전공학점
2012학번 ~ 2018학번
64
96
2019학번 부터
51
76
나. 전출하는 학과(부)에서 이미 취득한 교양학점 및 PF학점은 모두 인정받을 수 있음
다. 전과 합격자는 전입학과의 전공학점 부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졸업을 못 할 수 있음
라. 폐지된 학과(부) 학생은 이수한 모든 학점을 인정할 수 있음(학사규정 제16조(학점인정 신청) 7항 3호)
마. 전과 합격자는 당해 학기에 군 휴학만 가능함(일반휴학은 할 수 없음)
7. 선발기준 및 절차
가. 학과(계열)별로 정한 전형기준에 따라 선발
8. 문의 사항 : 교육행정팀(☎ 031-467-4713) 또는소속 학과사무실
교무처장
2023.02.17
2023학년도 1학기 교양 시간표 / 수강신청 안내
*** 2023학년도 1학기 교양 교과목 수강 신청 유의사항에 대한 게시입니다. ***
*** 교양수업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고 일부과목 비대면 실시간 원격수업을 운영합니다.
직업기초, 수업운영, 공감인성, 수업운영, 기초소양, 수업운영 순으로 이루어진 수강신청 안내표
직업기초
수업운영
공감인성
수업운영
기초소양
수업운영
문제해결과개선
대면
체험적인성개, (1)
대면
한국현대사
비대면
대인관계와팀워크, (1)
대면
직업인의인성, (1)
대면
여행과레저
비대면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대면
더불어사는사회, (1)
대면
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
대면
진로설계와자기계발, (1)
대면
심리와감성지능
대면
환경과생활건강
대면
미래변화와직업세계
대면
시민사회와공동체
대면
영상으로읽는문화사
비대면
현대사회의문해력, (1)
대면
안양학
대면
AI와사회변화
대면
글로벌한국어1
대면
리더십과조직관리
대면
생활속의예술
(영화/음악/미술/사진)
대면
생활스포츠
(축구/농구/골프/필라테스)
대면
자기이해와자존감
대면
생활법률
대면
- 대면수업 : 15주 전체 대면(출석)수업을 통하여 수업 운영
- 비대면수업 : 비대면 실시간 원격수업을 원칙으로 하되, 1주차(대면), 7주차(선택), 8주차(중간고사-대 면), 14주차(선택), 15주차(기말고사-대면)는
대면으로 수업운영.
*** 요일제 교양수업 안내
- 학과별 요일제로 교양수업이 진행됩니다
월요일∼목요일 중 본인이 속한 학부(과)의 해당 요일에 수강신청을 합니다.
♣ 붙임 시간표를 참조하세요
- 금요일 수업은 학부(과) 구분없는 기초소양[1학년 과목-문화, 예술, 스포츠 등] 과목으로, 자율 선택으로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요일별, 학과별 교양 전체시간표 1부.
2. 교과목별 교양 시간표 1부.
3. [학생용] PPT 팀즈 매뉴얼
4. 팀즈 팀코드번호 확인 방법
5. 2023-1학기 교양 대체과목(동일 교과목) 목록
□ 신입생 수강신청 유의사항
교양과목 신입생 수강신청은 2월 24일 16:30분부터 시작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재학생 수강신청 유의사항
가. 교양강좌 수강신청은 첨부된 2023학년도 1학기 교양 시간표를 활용하여 학생 스스로 강좌를 선택하고 수강 신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당 학부(과)에 개설된 교양교과목은 본과 학생들이 우선 수강할 수 있도록 타학부(과) 학생들의 타수강은 허용기간을 별도로 정하여 엄격히 제한되어 운영합니다.
** 교양 타수강 신청 기간 : 2023.2.27.(월) 11:00 부터 수강신청 마감시 까지
나. 수강신청 정정기간 (2023.3.2.~3.8)에도 학부(과)나 행정실 방문없이 학생 본인이 직접 정정합니다.
다. 인기 강좌의 경우 조기에 신청 마감될 수 있으며, 마감된 강좌는 어떠한 사유라도 강좌 인원을 증설하거나 대리 신청 등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개강 후 담당교수님의 구두 허가가 있는 경우라도 인정되지 않음)
라.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수강신청 기간 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에도 정정 마감기간(3/8일)까지는 수강포기, 변경, 휴학 등의 사유로 강좌별 수강신청인원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수강신청 시스템을 통해 수시 확인합니다. 다만, 정정기간(3/2~3/8)일지라도 이미 진행된 수업 결손에 대해서는 결석 처리됩니다.
마. 담당교수, 강의실은 대학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기간, 수강대상학년, 교양수강, 비고 순으로 이루어진 유의사항 안내표
기 간
수강 대상 학년
교양 수강
비 고
본과개설
타수강
교양 재학생 수강신청 >
2023.2.22.(수)10:00 ~2023.2.28.(화)17:00
- 재학생 및 복학생
●
타수강기간
시 부터~2.28.17시>
▲
(잔여석 한함)
* 학생본인이 직접입력
복학,재입학 즉시(인터넷수강신청)
(강좌별 수강인원 제한-선착순)
교양 타수강 신청기간>
2023.2.27.(월)11:00
~ 2. 28(화) 17:00
- 재학생 및 복학생
▲
(잔여석 한함)
* 2.27(월) 11:00부터 타수강 신청
(강좌별 수강인원 제한-선착순)
교양 신입생 수강신청 >
2023.2.24.(금) 16:30~2.28.(화) 17:00
- 신입생
●
×
* 2,3학년 재학생은 기간중
1학년 교양강좌 타수강신청 불가
수강신청 수정 및 정정>
2023.3.2.(목)10:00
~.3.8.(수)17:00
- 재학생(1,2,3학년)
수강 정정기간
▲
(잔여석 한함)
▲
(잔여석 한함)
* 학생본인이 직접입력
* 이미 진행된 수강 정정은
결석처리 원칙
□ 2023학년도 1학기 교양 개설 과목 구분
이수구분, 과목명 순으로 이루어진 교양개설과목구분 안내표
이수구분
과 목 명
교양선택
문제해결과개선, 글로벌한국어1, 안양학, 리더십과조직관리
교양선택일반
행복한삶의지혜, 심리와감성지능, 생활스포츠(축구/농구/골프/필라테스), 여행과레저,
생활속의예술(영화/음악/미술/사진), 환경과생활건강, 한국현대사, 영상으로읽는문화사, 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 자기이해와자존감, 생활법률
교양선택창인
체험적인성개발, 더불어사는사회, 직업인의인성, 체험적인성개발1, 더불어사는사회1, 직업인의인성1, 시민사회와공동체, 심리와감성지능
교양선택중점
서비스커뮤니케이션, 대인관계와팀워크, 미래변화와직업세계, AI와사회변화, 대인관계와팀워크1, 진로설계와자기계발1, 현대사회의문해력1
□ 타수강 신청 방법 [2023.2.27.(월)11:00부터~ 마감시까지/학생 본인이 직접 입력]
[ 방법1 ] 교양 강의시간표에서 해당과목, 강의시간, 담당교수를 확인한 후 수강신청시스템에서 해당과목의 ‘학과(또는 전공)-학년-반’으로 변경 후 신청 ☞ 신청 후 24시간 이내 타수강 승인여부 확인
[ 방법2 ] 수강신청시스템에서 이수구분(교양선택, 교양선택일반 등)을 변경 후 해당 과목을 신청
*** 개강(수업 진행)이후 수강신청이나 변경한 경우, 해당 교과목(수업)에 대한 출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교양과목 수강신청은 동일과목, 동일그룹별(A~Z)중 1개의 강좌씩만 선택 가능합니다.(수강신청 화면 참조)
( 예시 ; 1-Ⅲ군-A, 1-Ⅲ군-B, 1-Ⅲ군-C ....... 동일과목 중 1강좌 선택)
- 직업교육혁신센터(교양학사) -
2023.02.16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매뉴얼 안내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매뉴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출결 운영방식
가. 출결기준
종류, 기준시간, 비고 순으로 이루어진 출결기준 안내표
종류
기준시간
비고
출석
수업시작 전 10분 ~ 정시 까지
주간
수업시작 전 5분 ~ 정시 까지
야간
지각
정시 초과 ~ 종료 20분전
주간
정시 초과 ~ 종료 15분전
야간
결석
수업시작 후 30분 초과
나. 연속강의 학생 출석
종류, 기준시간, 비고 순으로 이루어진 출결기준 안내표
시간구분
1교시
2교시
3교시
1시간수업
학생출석시도
-
-
2시간수업
학생출석시도
자동출석
-
3시간수업
학생출석시도
자동출석
자동출석
(※ 연속강의 시 수업시작 1교시에 한해 출석체크를 하면 2교시부터 자동출석 됨.)
2. 수업구분
가. 대면 수업
1) 해당 강좌의 수강생이 자신의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전자출결 앱으로 출석 체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2) 수강생이 스마트폰을 보유하지 않았거나, 전산시스템으로 전자출결을 처리할 수 없을 경우만 담당교수가 수작업 등 적절한 방법으로 대체할 수 있음.
나. 비대면 수업
1) 담당교수는 학교에 나와 지정된 강의실에서 실시간으로 원격수업을 진행하며, 원격수업이 종료되면 담당교수가 수작업으로 출석 승인 처리함.
2) 수작업 출석 승인은 원격수업에 참여한 수강생의 접속시작 시간과 종료시간을 확인하여 출석 승인 처리함.
3. 전자출결시스템 유의사항
가. 출석승인: 수업 당일부터 8일 경과하면 출석 승인이 불가함.
나. 출석 이의신청: 수업 당일부터 8일 경과하면 수정할 수 없으니 수강 학생들은 반드시 출석 내역을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는 경우에 한해 담당교수님께 출석 이의신청 해야함.
다. 친구 핸드폰으로 출결 시도하거나, 본인 핸드폰을 친구에게 빌려줘서 출결을 시도할 경우 다시 로그인 할 수 없어 출결이 불가함.
라. 전자출결은 본인 핸드폰 1개만 적용되며, 테블릿, 노트북, 기타 다른 PC를 이용해서 출결을 시도하는 경우 다시 로그인 할 수 없어 출결이 불가함.(중복 허용 안됨.)
4. 스마트폰 변경시 문의: 전자출결 담당자 031-467-4786
붙임 1. 스마트캠퍼스 모바일 매뉴얼(교수용) 1부.
2. 스마트캠퍼스 모바일 매뉴얼(학생용) 1부.
3. 전자출결시스템 PC 매뉴얼(교수용) 1부.
4. 전자출결시스템 PC 매뉴얼(학생용) 1부.
5. 모바일 전자출결 Q&A(학생용, 교수용) 1부. 끝.
2023.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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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리스트
[입찰] 대림대학교 생활관 편의점 임차인 선정 사업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건명 : 대림대학교 생활관 편의점 임차인 선정 사업
나. 입찰 내역
공고번호, 소재지, 구분, 시설물현황, 비고 순으로 이루어진 입찰내역 표
공고번호
소재지
구분
시설물 현황
비고
구조
전용면적(㎡)
제2022-120
경기도 안양시 임곡로 29
대림대학교 생활관(1층)
학생회관 편의점
철근콘크리트
66.0
다. 계약 기간 : 계약일로부터 5년(2023.03.02.~2028.02.28.)
라. 운영 조건
1) 판매가능 품목 :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제조허가를 득하고, 식품위생법 제10조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에 적합하고 대중적으로
인지도와 지명도가 높은 업체에서 생산된 제품
2) 판매 금지 품목 : 주류 및 총장이 금지하는 품목
3) 판매단가 : 소비자가격 이하로 판매하되 학교 측과 협의하여 결정
4) 시설물의 관리 및 운영에 필요한 제반 관리비 전액은 임차인이 부담하여야 함
5) 기타 : 학생들에게 친절한 판매 행위를 하고 불만을 적극적으로 개선해야 하며, 운영에 관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조치 등 책임 있는
운영을 해야 하고 학교 측에 즉시 보고하여야 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본교 시설안전구매팀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하고 본 대학 입찰참가 자격조건(운영조건 등)에 부합되는
업체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예정가격 이상 중 최고가 낙찰제)
4. 입찰방식: 직찰
5. 예정가격 : 8,000,0000원(팔백만원, 부가세 별도, 12개월)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60개월)으로 1년 계약 금액과 동일 조건으로 5년 계약 진행함
6. 입찰일정
가. 홈페이지 공고 : 2023. 02. 20..(월) ~ 2023. 02. 27.(월)
나. 현장 설명회는 없음. 입찰전 개별적으로 임대목적물 확인
다. 입찰 등록 마감 (방문 접수만 가능)
1) 일시 : 2023. 02. 28.(화) 10:00 ~ 11:00까지
2) 장소 : 대림대학교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라. 개찰 일시 및 장소(가격개찰 시 참관은 선택사항)
1) 일시 : 2023. 02. 28.(수) 11:30
2) 장소 : 대림대학교 대학본부 3층 소회의실
3) 필요물품 : 입찰등록 시 사용한 대표자인감(사용인감), 신분증(당일 입찰 참가자)
※ 입찰장소와 개찰장소는 학교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임대계약조건
가. [붙임1] 학생회관 편의점 임대차 계약서, 참고 바람
나. 기타 사항은 대림대학교 시설안전구매팀으로 문의 ☏ 031-467-4752
8.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본 대학 시설안전구매에 제출하여야 합니
다.
나.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입찰보증금)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제한 처분을 받게 됨
9.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상 입찰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고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최고가격입찰자를 대상으로 입찰현장에서 추가 입찰을 실시하여 최초 제시한 금액 이상의 최고가 입찰자가
나올 때까지 입찰을 실시하며 최종 최고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최초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차 순위자를 낙찰된 것으로 합니다.
※ 입찰 결과는 입찰 당일 현장에서 발표함
10. 입찰의 연기 및 취소
본교의 긴급 사항 발생으로 입찰이 연기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는 본교 홈페이지에 공고함.
11.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④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후 20일 이내에 낙찰금액을 일시금으로 선납하여야 합니다.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 외에 낙찰금액의 10%에 해당하는 부가가치세를 별도 납부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4. 유의사항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양 및 규격서 내용, 계약일반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5.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다.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 인감, 개인사업자
경우 대표자 인감)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
등본)
마. 대표자 위임장 1부(대리 등록시)
바. 점포운영실적증명서(발주기관 확인 필 또는 증명
관련 서류)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실적증명
서에는 운영관련 주요내용이 반드시 기재 된 것
에 한함)
사..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부.
아.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자
자. 가격입찰서(붙임양식, 밀봉하여 제출)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
부.
* 증권 보증기간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 밀봉하여 제출하는 봉투에는 입찰명과 입찰자를 필히 기재 및 간인하여 제출 함.
16.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본교 시설안전구매팀으로 문의 바람(☎467-4752 http://www.daelim.ac.kr). 끝.
2023. 02. 20.
대 림 대 학 교 총 장
2023.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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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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