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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대림대학교의 주요공지를
알려드립니다.

장학/대출 · 근로장학 리스트
2022-1학기 장학사정관 장학금 신청 안내 1. 지원목적 : 일시적으로 경제사정이 곤란한 학생 및 장학금 수혜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에게 상담을 통한 장학금 지원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함.   2. 신청기간 : 2022.06.27(월) - 2022.07.12(화) 16일간   3. 신청대상 : 아래 사유로 인한 경제사정 곤란자 (1) 최근 1년 이내 부모의 실직 또는 폐업 (2) 최근 1년 이내 부모의 사망 (3) 아동복지시설 등에서 보호가 종료된 학생 (4) 가족(부모 및 형제자매)의 투병(암, 수술, 교통사고 등) (5) 자연재해 및 전염병으로 인한 피해 (6) 학생 본인이 근로자로 부양가족이 있는 경우 (7) 주거비(월세 등)부담으로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학생 (8) 기타 경제사정이 곤란한 학생으로 장학사정관의 상담을 통해 추천 받은 자   4. 선발방법   (1) 신청대상 사유에 1개 이상 해당되고 경제사정 곤란사유가 서류로 입증되는 경우    제출된 서류 심사와 상담을 통하여 대상자를 선정하며, 1학기 중 국가장학금 및   교내.외 장학금을 받지 못한 학생을 우선 선발함.   (2) 등록금에서 장학금을 차감한 금액이 50만원 미만 인 학생은 선발대상에서 제외함(예시 참조)   (3) 장학사정관제 장학금을 이미 지원받은 경우 새로운 지급사유 있는 경우만 지원함. 5. 제출서류 (1)장학사정관 장학금신청서(지도교수 및 학과장 추천 서명)   (2)경제사정곤란자 입증서류(아래 입증서류 예시 참고)     6. 신청 방법 : 상담을 위하여 학생복지팀 방문 후 신청서류 제출하여야 하며 사무실은 학생관(학생식당 건물) 5층에 있습니다. * 7월 초 냉난방기 교체공사로 사무실 이전 예정으로 사무실 위치 확인 후 방문 바랍니다 학생처 학생복지팀 문의전화 : 031-467-4721~3 2022.06.27
2022년 실내건축공사업협의회 장학생 선발 안내 1. 장학사업의 기본 취지   실내건축을 전공하는 학생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실내건축 산업의   원활한 인력 확보 및 미래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추진 2. 장학생 선발 추진일정 가. 선발공고(협의회 홈페이지 기준) : "22. 6. 15(수) 10시   나. 장학금 신청 및 서류 제출 : "22. 8. 29(월) ~ 9. 16(금) 15시까지   다. 장학생 심사 : "22. 9월 ~ 10월   라. 장학생 선발 결과 발표 : "22. 10월중순 예정   마.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 : "22. 10월말 예정   * 상기 일정은 신청 현황, 심사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음.   *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 일정, 방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임. 3. 선발인원 및 신청자격   가. 선발 인원 : 100명 예정  나. 지원내용 : 1인당 100만 원(정액 지원)  다. 신청자격 및 지원대상   실내건축 관련학과 전공자로 국내 4년제 및 전문(2·3년제) 대학교 재학생   * 장학금 신청 시작일 기준 잔여 정규학기가 1개 학기 이상인자 및 졸업예정자 신청 가능   * 지원 제외대상 : 1)  대학원, 방송통신대, 원격대, 사이버대, 기능대, 평생교육원, 신입생, 편입생 2) 신입생·편입생, 2021년 실내건축공사업협의회 장학금 수혜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2022년 장학생 선발 공고] 참조 2022.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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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부서공지 리스트
2022년도 2학기 강사 신규채용 모집 안내 2022년도 2학기 강사 신규채용 모집     Ⅰ.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학부(과) 채용분야 2022년도 2학기 2023년도 1학기 채용인원 담당교과목 배정시수 강의일정 담당교과목 배정시수 강의일정 도서관미디어정보과 문헌정보학 기록보존자료관리 6 화, 수 (오전/오후) 문헌정보학개론 3 화, 수 (오전/오후) 1 보건안전과 산업안전 건설환경안전관리 3 월요일 (오전) 기계안전관리 3 월요일 (오전) 1 호텔조리·제과학부 (제과제빵커피전공) 제과제빵 발효종 및 냉동생지실습 6 목요일 (오전/오후) 기초제빵실습 6 목요일 (오전/오후) 1 초콜릿디저트 실습 6 월요일 (오전/오후) 기초제과실습 6 월요일 (오전/오후) 1 직업교육혁신센터 직업기초 현대사회의 문해력 6 화요일 (오전/오후) 현대사회의 문해력 6 화요일 (오전/오후) 1 기초소양1 생활속의 예술(사진) 6 금요일 (오전/오후) 생활속의 예술(사진) 6 금요일 (오전/오후) 1 기초소양2 환경과 생활건강 6 금요일 (오전/오후) 환경과 생활건강 6 금요일 (오전/오후) 1 소 계 7 *강의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Ⅱ. 지원자격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고등교육법 및 본교 강사인사 규정에서 정한 강사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자   학력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연구실적 교육경력 계 연구실적 교육경력 계 강사 1 1 2 1 2 3 ※ 임용 결격사유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취업제한) 2.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자(1957.9.1.이후 출생자)      ※ 주당 6시간 이내 강의 가능한 자 Ⅲ. 임용조건    o 임용기간은 1년(2개학기)이며,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o 학기별 담당교과목은 개강 전 학과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음.    o 본 내용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강사인사 규정을 준용함. Ⅳ. 심사기준 및 절차 구분 평가항목 세부평가내용 1단계 (서류심사) 자격요건심사  o 제출 서류의 일치여부  o 대학교원 자격기준 적합여부 2단계 (기초·전공심사) 교육경력 또는 산업체경력 전문성 및 우수성  o 채용분야 학위 및 전공 관련 일치여부  o 학력, 교육 또는 산업체 경력    (최근 10년간의 교육 또는 산업체 경력) 3단계 (역량 또는 면접심사) 역량 또는 면접  o 채용분야에 대한 지식 및 역량  o 교육자로서의 자질 및 교육관   ※ 학부(과)별로 심사 실시   ※ 서류, 기초·전공심사의 평가점수가 30점(만점 : 60점) 미만일 경우 역량 또는 면접심사에서 제외함.   ※ 산업체 및 교육경력 산정기준일 : 모집공고일 기준 최근 10년간의 경력만 인정     o 대학·대학부설연구소에서 근무한 경력은 산업체 경력으로 인정하지 않음.     o 4대 보험 가입 또는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가입 기준으로 경력 산정함.   ※ 경력인정범위(채용분야의 업무 유관성이 있는 경력에 한 함.)     o 교육 및 산업체경력 : 전문학사 또는 학사 학위 취득 이후 경력 인정 Ⅴ. 채용일정 채용일정 추진업무 비고  2022. 7. 8.(금) ~ 2022. 7. 15.(금)  성범죄 경력 조회  2022. 7. 13.(수) ~ 7. 19.(화)  채용(서류, 기초·전공, 역량 또는 면접) 심사  학부(과)별 개별 통보  2022. 7. 22.(금)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2. 7. 26.(화) 예정  합격자 통보  SMS 개별 통보 (합격자 한함)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Ⅵ. 제출서류   ※ 증명서는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자료로 아래의 번호순서대로 정리하여 제출하여야 함.   ※ 외국어로 발급된 제증명서는 본인이 서명한 번역문(국문)을 첨부하고, 번역문 하단에 발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이메일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1. 강사채용 지원서(인터넷으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출력하여 제출) -------------------------------------------------- 1부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순) --------------------------------------------------------------------------------- 각 1부     ※ 외국 학위(박사) 소지자는 학술진흥재단의 학위 등록필증 사본 첨부   3. 교육 또는 산업체 재직(경력)증명서 ----------------------------------------------------------------------------- 각 1부     ※ 교육경력과 산업체경력의 중복을 허용함.       o 교육경력 증명서는 전문대학 이상에 상응하는 경력으로 주당 강의시수가 명시되어 있어야 함.     o 산업체경력 증명서는 산업체 재직일 경우 재직증명서를 제출하고, 개입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함 (※ 폐업은 폐업증명서 포함)       o 경력증명서는 4번항의 확인서류로 대체 가능함.   4. 산업체경력 확인서류(아래 서류 중 1개를 선택하여 제출) --------------------------------------------------------- 1부       o 국민연금가입자가입증명서(국민연금관리공단 www.nps.or.kr)       o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관리공단 www.nhic.or.kr)   5. 강의 수행계획서 ----------------------------------------------------------------------------------------------- 각 1부     ※ 담당교과목별로 각각 강의 수행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     ※ 2과목 이상인 경우에는 담당교과목별로 강의 수행계획서 제출(동일과목 시수만 다른 경우는 1부 제출)     ※ 대학 홈페이지 채용 공지사항에서 해당양식 출력   6. 사실 확인 및 조회 동의서 --------------------------------------------------------------------------------------- 1부     ※ 온라인 입력 후 채용지원서 출력페이지에서 해당양식 출력   7.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 1부     ※ 대학 홈페이지 채용 공지사항에서 해당양식 출력 Ⅶ. 지원방법 및 접수기간   1. 지원방법 : 인터넷 지원(지원서 작성) 후 출력하여 출력물 및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이메일 제출(1개의 병합된 pdf파일로 제출)   2. 인터넷 지원서 입력 : 대림대학교 홈페이지(www.daelim.ac.kr) 행정부서 공지 참조      - ‘2022년도 2학기 강사 신규채용공고’ 공지문 내 “지원서 작성하기” 클릭 후 접수         (※ 반드시 담당교과목을 확인한 후 접수)    3. 인터넷 지원서 입력기간 : 2022.7.4.(월), 10:00- 2022.7.8.(금), 12:00까지      ※ 상기 일정은 대학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4. 자료제출    1) 인터넷 지원서 입력 후 gangsa@daelim.ac.kr로 제출서류 제출    2) 제출서류 순서대로 1개 pdf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     ※ 제출양식에 맞지 않게 제출할 경우 접수처리 불가함.    3) 파일명은 “채용학부(과)명_채용분야_지원자 성명”으로 작성하여 제출       (예시 : 컴퓨터정보학부_소프트웨어공학_홍길동)    4) 인터넷 지원서 입력만하고 자료제출이 되지 않으면 채용 심사 불가함.    5) 자료제출 기간 : 2022.7.4.(월)- 2022.7.8.(금), 14:00까지     ※ 제출서류는 마감일 14:00까지 이메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함.(마감시간 엄수). Ⅷ. 유의사항    ※ 본 대학 강사에 지원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본 공고문을 숙지하시기 바람.   ※ 제출서류 메일 발송이 자료제출 시간을 초과하거나 자료제출 요건(최근 3개월 이내 자료 등)을 충족하지 않으면 채용심사에서 제외함.   1.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2. 임용후에도 지원자격이나 제출서류 등 임용요건에 하자가 있을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3. 채용분야별 중복지원을 금하며 중복지원 시 접수를 무효화함.   4. 강의 수행계획서는 역량심사용으로 활용되므로 담당교과목별 수행계획, 강의계획, 강의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 바람.   5. 증빙을 제출하지 않은 경력은 인정하지 않으며, 지원 서류의 미비 및 착오기재, 허위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면접심사는 대상자에 한하여 채용학부(과)에서 개별통보하며, 채용일정을 참고하여 심사에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바람.   8. 강사가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담당교과목 이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담당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9. 심사 대상자는 교육기관 취업예정자에 대한 성범죄 경력 조회를 실시함.   10. 합격자는 2022.9.1.자 임용예정이나, 2022년도 2학기 강의 관련 업무를 임용예정일 전에 수행할 수 있음.   11. 강사채용 관련 담당교과목, 강의시수 및 요일, 채용분야, 역량심사 및 면접심사 등에 관한 사항은 붙임파일의 모집 학부(과) 연락처를 참조하여         해당 학부(과)로 문의 바람. Ⅸ. 관련문의   o 강사채용 관련 일반 문의사항은 교육행정팀((031)467-4791)에 문의 바람.   o 채용시스템에 관련한 사항은 정보전략운영팀((031)467-4779)에 문의 바람. 대 림 대 학 교 총 장 2022.07.04
제19회 소래포구 수산물 음식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안내  1. 인천 남동구에서는 오는 10월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소래포구축제와 더불어 새우, 게소래포구 수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주제로 한제19회 소래포구수산물 음식경연대회를 개최하오니 관심과 역량있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회 개요 】 1. 참가 자격: 전국 누구나 2. 경연 주제: 소래포구 수산물(새우, 게 등)을 활용한 음식 3. 장 소: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축제 행사장(해오름공원 일원) 4. 진행 방법 ○ 예 선: 서류심사 후 본선 진출자(20개팀)개별 통보 - 심사방법: 서류심사 - 본선진출자 발표 : 2022. 9. 14.(수)   ※ 본선진출시 재료비(50만원)지급 ○ 본 선: 심사위원 심사 결과 고득점 순위로 결정   - 일 시:2022. 10. 1.(토) 09:00 ~ 14:30 - 출 품 작: 완성한 요리(2점) 및 전시·시식용(총10인분) 제출 - 시 상: 9개팀(총 시상금 920만원)   ※ 대상 1팀(식약처장상, 200만원), 최우수상 2팀(인천시장상, 각140만원),   우수상 2팀(남동구청장상·남동구의장상, 각100만원), 장려상 4팀(남동구청장상·남동구의장상, 각60만원)   5. 서류 접수 - 기 간:2022. 7. 1.(금) ~ 8. 31.(수)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신청방법: 남동구청홈페이지 신청서 다운받아 이메일(e-mail) 또는 방문·우편 접수 - 제출서류: ①참가신청서 ②참가작품 레시피 ③참가작품 사진 4매 ④개인정보제공동의서 ⑤통장 사본 ★ 기타 문의: 인천광역시 남동구 식품위생과 (☎032-453-8470/ 담당자 김민채)   ※ 소래포구 수산물 음식경연대회 포스터(2장)를 별도로 우편발송합니다.   붙임 19회 소래포구 수산물음식경연대회(포스터) 1부. 끝. 2022.07.01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홍보 1. 경기도에서는 경기도 정책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민간의 참신한 창작 콘텐츠를 발굴·활용하고자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가. 공 모 명 :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나. 접수기간 : `22.7.30.(토) 10:00 ~ 8.29.(월) 16:00 ※ 공고기간 : 6.30.~8.29. 다. 공모부문 : 청소년부(14세~20세 미만), 대학생부, 일반부 라. 공모분야 구분  공모분야 내 용 본상  TV광고 ? 카피가 포함된 30초 분량의 스토리보드 바이럴필름 ? 30초~2분 이내 영상 인쇄광고 ? 신문잡지ㆍ옥외용 매체 광고물 기획/마케팅 ? 기획/마케팅 기획서 SNS 특별상 숏폼 ? 30초 이내 세로 영상   마. 공모주제 : 6개 분야(혁신, 청년, 재난안전, 교육복지, 문화예술관광, 기타) 중 주제 자유 선택 바.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www.ggideacontest.com) 사. 수상작 발표 및 전시 : `22년 10월 중, 메타버스 행사 및 전시 예정 아. 특 전 - 시상금 총 5,800만원(52작품) ※ 대상 1작품 : 경기도지사상(1천만원) - 광고?디자인 회사 인턴십 기회   3. 관심 있는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각 대학교 학과 게시판, 홈페이지및 SNS 등에안내글을 게시하여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4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시행 공고문 1부. 2. 홍보 포스터(JPG) 1부. 끝. 2022.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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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리스트
2022학년도 1학기 성적열람 및 성적수정 기간 안내 1. 성적열람 및 수정기간 : 6. 27(월) 10:00 ~ 6. 29(수) 15:00마감 * 성적정정 온라인 이의신청은 6. 28(화) 17:00까지입니다. - 온라인 이의신청 답변이 늦어질 경우 마감전에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별도 문의 하여야 합니다.  - 성적 이의신청 마감일에는 신청자가 많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교과목 성적이 누락된 경우 담당교수님께 확인하여야 합니다.      * 교과목 담당교수 연락처 : 강의계획서 참조, 대학홈페이지 학과 연락처(클릭) 2. 성적 열람 방법 : 대학 홈페이지 > 학생포털시스템 > 학생이력 > "금학기성적조회"를 통하여 열람 가능.   ※ 교과목별 사후평가[문의 : 031-467-4551], 강의 평가[문의 : 031-467-4712],  지도교수 상담평가[문의 : 031-467-4725]를 반드시 하여야 성적열람이 가능 합니다.   ※ 금학기성적조회는 "성적열람 및 수정기간"에만 조회 가능 .   ※ 학생포털시스템에 조회불가 기간은  6. 29(수) 15:00 ~ 7. 4(월)까지(성적표에 올리는 전산작업 업무 기간)   ※ 2022. 7. 5(화) [예정]부터 홈페이지의 포털시스템  " 전체학기조회 " 에서 가능합니다. 3.  성적 수정 절차 :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성적 조회화면 성적이의 신청란 또는 면담을 통하여   이의제기 및 수정이 가능 합니다.(면담시 전화번호는 강의계획서 참조 또는 학과문의) ※  성적증명서는 우편 발송은 없으며 ,  홈페이지에서  " 증명서발급 "  또는 포털시스템에서 " 전체학기 성적조회 ",  또는 학교에 방문하여 증명서 발급으로만 가능 합니다. ※  성적확인 기간에 점수가 없는 경우 : 과목 담당교수가 점수입력을 기간내 입력하지   않은 경우로서 해당 과목 교수님께 직접 문의 바랍니다 . ※  단,  성적수정기간 이후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성적정정원과 증빙자료를 과목담당 교수가 전자결재를 통하여 제출할수 있습니다.(결과 : 포털시스템  " 전체학기성적조회" 확인) 2022.06.20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학칙 제9조 2항 및 제32조에 의거 하계 계절학기를 운영하고자 하오니 계절학기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수강신청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설 교과목 강좌명 담당교수 과묵구분 학점 시간 운영구분 실험실, 생활안전 강윤진 전공 3 3 이러닝 강좌 소자본 창업경영 노경호 전공 3 3 이러닝 강좌 사회심리학 이재령 전공 3 3 이러닝 강좌 현대인의 생활건강 박진숙 교양 2 2 이러닝 강좌 예비직장인을 위한 VBA 업무자동화 유현성 교양 2 2 이러닝 강좌 논리적 기획과 프레젠테이션 박민석 교양 2 2 이러닝 강좌 2. 수강신청 기간 :  2022. 6. 27.(월) 10:00 ∼ 6. 29.(수) 13:00까지 (3일간: 이후 추가 수강 불가) 3. 수강신청 방법 :  온라인 수강신청 (학생포털시스템) 4. 등록금 출력 및 납부기간 : 2022. 6. 30.(목) 10:00 ∼ 7. 5.(화) 15:00까지    (은행 : 우리은행 마감 4시 이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수강 취소됨.) 5. 계절학기 수업기간 : 2022. 6. 30.(목) ∼ 7. 20.(수)(15일간)    ※ 하계 계절학기 수업방식은 2022년 6월 30일(목) ~ 7월 19일(화)까지 비대면(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며, 7월 20일(수)은 과목별 시험시간표에 따라      실시간 비대면(온라인)으로 시험을 보기 때문에 반드시 과목별 시간을 준수하여 응시해야 함. (붙임1. , 붙임2. 참고)  6. 강의평가 : 2022. 8. 1.(월) ~ 8. 2.(화) (1회실시) (붙임3. 참고)  7. 수강신청 대상 : 계절학기는 정규학기(2년제 4학기, 3년제 6학기)를 모두 이수한 학생.      ※ 단, 특별한 사정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교무처장의 승인을 얻어 마지막 학기 직전(2년제 3학기, 3년제 5학기 이수 후)의 계절학기에도 수강할 수 있다.     ※ 수강 신청 인원은 강좌당 80명으로 제한하며, 필요에 따라 인원이 추가될 수 있음.   8. 수기용 수강신청원 제출 : 2022. 6. 20.(월) 15:00까지 학과 제출(붙임4. 참고)      ※ 2023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함(2년제 3학기, 3년제 5학기)   9. 수강신청 학점 : 상기 과목 중 최대 9학점까지 수강신청 할 수 있으며, 재학 중 계절학기를 통하여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총 9학점 이내로 함     ※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점은 정규학기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되지 않음.     ※ 기말 성적 중 F학점이 소수 존재하는 경우 계절학기로 채워지는 것이 아님.  10. 학점인정 : 계절학기에서 이수한 학점은 졸업학점에 포함되며, 계절학기 성적으로 인정  11. 성적열람 및 정정기간 : 2022. 8. 1.(월) 10:00 ~ 8. 2.(화) 15:00까지  12. 폐강 : 수강신청 인원이 10명 이하인 경우 폐강할 수 있음.  13. 수강료 : 학점 당 45,000원(감면이나 면제되지 않음)   (※ 2학점: 90,000원,  3학점: 135,000원)  14. 수강신청 절차      (개인별)온라인 수강신청 →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수강화면) → 은행 수강료 납부(가상계좌)  15. 수강료 환불 : 계절학기 과목이 폐강될 경우에는 이미 납입한 수강료에 대해서 절차에 의거 환불함   16. 계절학기 비대면 시험 미응시 및 3학점 교과목은 13강, 2학점 교과목은 9강 이상 결석 시 성적이 F학점 처리되므로 유의해야 함.  17.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각 학과사무실, 교육행정팀(대학본부1층)으로 방문 또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이러닝강의 관련문의 개인상담 및 확인 수강신청 관련문의 수업관련문의 (467-4580) 467-4700 (각 학과사무실) (467-4714) (467-4786) 교 무 처 장 2022.06.13
2022학년도 1학기 전문학사/학사학위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전문학사/학사학위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2학년도 제1학기 교수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방식으로 시행합니다.  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의 교육방법 개선에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평가에 참여한 학생들의 개인별 평가내용과 신상에 관한 정보는 100% 비밀이 보장되오니 모든 학생들은 각 문항에 진솔하고 성실한 자세로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실시기간 : 2022. 6. 27.(월) ~ 29.(수) 24:00까지 2. 평가대상 과목 : 2022학년도 1학기에 수강 신청한 교과목 전체 3. 실시방법 : 대림대학교 학생포털시스템에 접속하여 수강 신청한 전 교과목을 평가                  - 홈페이지의 학생포털시스템을 클릭합니다.  4. 강의 평가 유의사항    ① 강의평가를 실시해야만 추후 성적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② 본인의 학번과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③ 수강 신청한 과목은 빠짐없이 모두 평가해야 합니다.     ④ 한 문항도 빠짐없이 체크하여야 합니다. 5. 접속방법 및 실시절차 : 첨부 파일 참조                                      교 무 처 장 2022.05.27
2022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중간강의평가 학생 안내문                   2022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중간강의평가 학생 안내문 고등교육법과 일반대학의 원격수업 운영에 관한 훈령 변경에 따른 원격수업 중간강의평가를 실시함을 안내합니다. 원격수업  - 방송 · 정보통신 매체 등을 활용하는 수업(대면수업의 보조 수단으로 활용하는 수업은 제외)  - 재난 등(코로나 19)으로 원격수업으로 대체한 수업  - 총 수업시간의 70% 이상이 원격수업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중간-기말고사 등 평가활동을 제외)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방식으로 시행합니다. 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의 교육방법 개선에 중요한 자료가 되므로  모든 학생들은 각 문항에 진솔하고 성실한 자세로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에 참여한 모든 학생 개인별 평가내용과 신상 내용은 비밀이 보장되며 일체 공개되지 않습니다. ------------------------------------------------------------------ 아  래 ------------------------------------------------------------------ 1. 실시기간 : 2022. 4. 27.(수) ~ 2022. 5. 3.(화) 24:00까지      * 결과는 2022. 5. 9.(월)부터 1주일간 학생포털시스템(힉생이력)에서 공개 (개인별 평가점수가 아닌 강좌의 강의평가 산출 점수만 공개) 2. 평가대상 과목 : 216개 강좌    - 교양강좌 중 수업방식이 유형D(원격수업 강좌)인 200개 강좌    - 사회복지과 산업체위탁(외부위탁) 수업방식이 유형D(원격수업 강좌)인 13개 강좌    - 호텔관광과(내부위탁) 수업방식이 유형D(원격수업 강좌)인 1개 강좌    - 메카트로닉스공학과(전공심화) 수업방식이 유형D(원격수업 강좌)인 1개 강좌    - 전자통신공학과(전공심화) 수업방식이 유형D(원격수업 강좌)인 1개 강좌 3. 실시방법 : 대림대학교 학생포털시스템에 접속하여 강의평가 (메뉴위치 : 학생이력  [학생 > 수업 > 원격수업 중간강의평가])                  -홈페이지의 학생포털시스템을 클릭합니다.      * 강의평가 결과 공개 : 2022. 5. 9.(월) ~ 2022. 5. 15.(일) 24:00까지(1주일간) 강의평가를 완료한 학생에게만 학생포털시스템(학생이력)에서      해당하는 강좌의 강의평가 산출점수 공개 4. 강의 평가 유의사항    ① 본인의 학번과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② 원격수업 과목은 빠짐없이 모두 평가해야 합니다.     ③ 한 문항도 빠짐없이 체크하여야 합니다. 5. 접속방법 및 실시절차 : 첨부 파일 참조                                                                 교 무 처 장 2022.04.13
코로나19 관련 출석 및 일일현황 게시 안내 학생 여러분께, 코로나19로 매우 어려운 시기이지만 학생 여러분들이 적극 협조해 주셔서 안정된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보완하고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1. 코로나19 관련 출석 증빙 탑재시 주의 다른 학생의 양성 확진 발송문자를 변조하여 올리거나 공식적으로 발송된 자료가 아닌 유사 자료를 허위로 탑재하는  학생들이 있어 보다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질 것이오니 주의 바랍니다. 허위 혹은 변조하여 증빙을 올린 경우 징계 대상이 되며,  추후 부정으로 확인되는 경우 출석도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출석인정 증빙자료 안내표    ① 코로나19 확진 격리 통지서    ② 발송기관 전화번호가 나오도록 전체 화면 캡쳐된 확진 안내 문자    ③ 코로나19 유증상자 및 밀접접촉으로 검사받는 경우는 검사결과 증빙제출 후 출석인정    (음성인 경우는 검사기간, 양성인 경우는 검사기간+격리기간)    ④ 백신예방접종증명서(이상반응은 백신접종 후 하루 정도 인정되나 지속되는 경우는 병원진단서제출) 2. 구성원 확진자 일일현황 게시 확인(학생포털시스템) 교내 구성원 확진자 일일현황을 학생포털시스템에 2022.3.2.일부터 게시(기준일은 당일 16:00시까지의 확진자 현황을 17:00 게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참조) 코로나 19 감염에 주의하시고 건강 유지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3. 28 교무처장 유희숙  /  학생처장 조지연 2022.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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